[일본반응] 현대자동차, 30분 충전으로 170km주행가능한 전기 버스 ‘일렉시티’ 발표

[일본반응] 현대자동차, 30분 충전으로 170km주행가능한 전기 버스 ‘일렉시티’ 발표


태그 : 오승환
1497081889
영상 시간 : 3:27
평점 : 4.80

좋아요 : 97 , 안좋아요 : 4

출처 : 해외네티즌반응
19512


지난 5월 경기도 고양시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열린 상용차 박람회 ‘메가페어’에서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전기버스 ‘일렉시티’를 발표했다….

업데이트 날짜 : 2017-06-10 08:04:49
지난 5월 경기도 고양시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열린 상용차 박람회 ‘메가페어’에서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전기버스 ‘일렉시티’를 발표했다….

41 Comments:

  1. 그럼 3시간 충전하면 1,000km 이상?

  2. 전기는 따지고 보면 절대 친환경이 아니다. 진짜 친환경은 사실 수소다.

  3. 버스나 중소형 트럭같이 막굴리는차는 국산 현기차가 세계 최고수준이다. 우리는 전통적으로 적재중량 따위 개무시하고 화물적재하고 사람태우는 전통이 있는 환경이라서. 버스 화물차 내구성 즉 전체 후렘 내구성은 세계 최강이란다. 오죽하면 중동? 반군단체 같은 곳에서는 전부 한국산 화물차를 중화기 무기 탑제는 물론 군용트럭으로 개조하고있다.트럭의 최정점 대형트레일러는 아직 예외

  4. 자동차도 역전하자! 그 다음엔 로켓기술도…

  5. 현기까지마 까도 우리가깐다

  6. 비난하는부류 극찬하는부류 각각 절반이네

  7. 쪽바리 시키들이 불쌍해진다. 반성도. 각성도. 인간미도. 찿을래야 찿을수가 없다. 저렇게 씹으면 속이 시원할까?

  8. 벚꽃도 훔쳐가서 나라상징으로 쓰는애들이 잘도말한다

  9. 우리 이기고싶으면
    우릴 존경해

  10. 흉기는 말그대로 흉기이자 살인도구

  11. 달리는 관이란다 ㅋㅋㅋㅋㅋ 초딩이 알지도 모르면서 씨부리는거 들으면 웃긴것 처럼 방사능원숭이들이 항상즐겁게 해줘서 고맙다 .

  12. 아직까지 첨단산업은 너거들이 앞서있으니 한국까지좀 마라~우리도 이제 먹고살아야지…너희들만 그럼 다 독식할려고?동북아시아에서?좀 한국좀 놔줘

  13. 일본이 우릴 무시하고 푹~방심하고들 있길…푹퍼져 방심하는 사이 따라오지도 못할 격차가 여기저기서 생길테니까요~오죽하면 방심은 금물이란 말이 있겠어요 ㅋㅋ

  14. 왜 일본이랑 한국이랑 엮어서 지들이 진다고 하지?
    한국이 발전하고 있는거 뿐인데

  15. 쪽바리들 그동안 외국에 돈지랄하고 그게 안통하니 요즘은 유튜브에 험한 동영상 올리고 이간계 하지만 그게 통할줄아냐 아무튼 과거엔 한국이 못살았을땐 일본기업을 많이 따라한건 사실이지만 그리따지면 니들기술은 한국에서 온거 아니더냐 그리고 롯데 빼빼로를 예로 들어도 한국은 단순모방이 아니라는거지 모방에서 완전 창조적으로 나가버리니 그런데 그걸 또 쪽바리들이 따라해 ㅋㅋ하기서야 롯데는 쪽발기업이지

  16. 부들부들 원숭이들ㅋㅋㅋㅋㅋ
    그래 부들부들거려라 방사능까지 중독된쪽빠리들

  17. 완충에 1시간여 충전기술이 상당히 발전했네요

  18. 바보아닌가?
    배터리 기술 한국이 세계1위인데….
    그러니 잘라파고스 소리듣지..

  19. 어어 잠 깨지마 더 자.

  20. 정신차리는 애들이 조금씩 늘어나서 큰일…하던대로해라..

  21. 우아 대박이네 30분충전에 저정도라니. 차리리 분리형 배타리로해서 여분배터리를 가지고디니면서 휴게소나 어디어디마다 미리 충전된 준비된 배터리들을 항시 구비해놓는다면 전국의 버스가 저렇게 될수도있지않을까?

  22. 근데 일본은 거의 대부분 버스가 하이브리드임. 그리고 일본이 전기모터기술이 정말 대단한 나라임. 철도차량만드는 것만 봐도 답나오고, 하이브리드에서 제일 중요한게 전기모터인데, 그 기술가지고 전기버스만들면 한국 그대로 발림.
    https://www.youtube.com/watch?v=9UyCxH4hyZI
    https://www.youtube.com/watch?v=2M4aCddw5jI&t=1073s

  23. 맨날 훔친 기술 타령하는데, 니들은 기술 훔쳐서라도 좀 원전 막아봐 x맨 실험 하는거여?

  24. 자동차는 국산화율 100%달성했고 핸드폰은 60%쯤 돼나…그리고 일본이 반도체장비 한국에 판다고 그러는데 핵심중의 핵심제조장비는 네덜란드제로 알고있는데…그리고 우리기업들도 국산화 해나가고 있고, 반대로 삼성이 일본제조장비 안쓰게 돼면 일본은 버림받는거지…내가알기로는 일본이 엄청 눈치보는걸로 알고있는데…혹시나 거래처 바꿀까봐…

  25. 전기버스는 시내버스로 잇지 않던가? 30분충전 170km가 혁신적인것. 일해라 현대! 계속해서 일본을 발광하게 만들어라!

  26. 근데 저 디자인좀…..

  27. 지구 환경 오염 방지에도 도움이 될 현대 전기차의 뱃터리 용량 개선조차 비난하다니 옹졸한 것들!
    섬 나라에 갇혀 이웃 나라 비난할 궁리만 하다가 좋은 세월 다 보내고서 연구에 뒤쳐져 낙오자로서 앙앙거릴 날도 그리 멀지 않을 듯!

  28. 중국은 창의성이 없고 일본은 의욕이 없군… 둘이 공통적으로 가진건 질투심과 도둑질 잘하는거?

  29. 원숭이들의 사고는 고도성장기 70~80년도에 멈처 있는 느낌
    계속 그렇게 사고회로가 정지되어 있길 바람

  30. 몇명은 인정해도 몇놈이 안전지랄들이여 만들지도 못하는세끼들으

  31. 일본은 한국을 무시하고 한국은 중국을 무시한다 근데 실상은 일본은 한국에게 역전당하고 한국은 중국에게 역전당하고 있다

  32. 몇놈들 또 지랄하네

  33. 음악도 영화도 가전도 반도체도 저런 기술도 축구 등 스포츠도 지들이 제대로 하면 이길 수 있을거라는데 븅신들이 그럼 왜 안하고 ㅈㄹ임

  34. 일본 네티즌들은 한국을 동남아
    레벨 후진국으로 보는 견해가 강한거 같아요. 한국,일본 모두 이미 국제기준 선진국으로 분류된 나라고 일본은 GDP만 앞서있지 선진지수,선진화 속도는 한국이 최근 제쳤고 스마트폰,반도체,디지털TV 등등 주력산업은 세계시장에서 일본 거의 다 제쳤긴했는데… 국내 시장이 너무 작으면 별로 안좋으니 출산율은 현 상태
    유지하거나 회복하고 국민소득만 일본 따라잡으면 괜찮겠네요.

  35. 전기차가 대중화되면 좋겠네요 (전기세만 안오른다면)

  36. 언제적 배터리 폭발사건이냐?
    쪽바리들 정보통이 느려서 그런가?

  37. 주요대도시부터 도입하면 미세먼지머무는 시간과 회수가 조금이나마 개선될 듯 데이타 모이면 중국에 한마디 해야 합니다…

  38. 야이 병신들아 일본차 내구성은 알고 국뽕질이냐? 영상 올린 앰창고런아. 거

  39. 1등이 2등 꺼 시험지 베껴서
    1등이 되는 일은 없다.

    고로 훔쳐서 발전했다면
    그건 훔친 놈이 잘못한 게 아니라
    훔칠 때까지 아무것도 안 한 놈이
    바보인거다.

  40. 근데 보면참 일본이 우리까는거나 우리가 중국까는거나 내용이 비슷하다 ㅋㅋ

  41. 한국은 일본에 한자 불교 선진 문화를 빼앗겼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